Food2020. 5. 20. 19:06
728x90
반응형

불광동 중국집,,, 중화원에서 짬뽕 한그릇 정말 색다른 맛이다.

 

주말 북한산 산행을 하고 하산하는 길에 불광동 유명한 중국집 중화원에 들러서 짬뽕 한그릇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는 누룽지철판인거 같은데 저는 누룽지철판보다는 짬뽕 맛이 끝내주는곳으로 생각되네요.

처음 이곳 중화원을 알게된것이 모방송사 3대천왕에서 중국집 소개할때 보고는 다니기 시작했거든요.

최근 북한산 산행을 자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예전보다 더 찾게되는 그런 즐거움이 있네요.

 

길에 산행을 하고 몸이 조금 힘들때는 가볍게 이과두주 작은 병 하나와 짬뽕 한그릇이면 혼자만의 최고의 뒷풀이도 되고 말이죠,,,, 한번은 너무 배가 고파서 곱배기 먹고 룸메의 면도 더 먹고 공기밥까지 추가 해서 먹는 저를 보고는 덩치도 작은분이 많이 드신다고,,,,ㅋㅋㅋ
긴 산행을 하고 나면 에너지 소비가 많아서 그런가 많이 먹어도 배도 별로 나오지도 않고 계속 들어가는게 정말 체력 소모가 심하긴 하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좀 과식을 해도 그 다음날 아무런 영향도 없고 말이죠.

 

오징어도 수입오징어로 질건거 말고 쓰시고 고추가루가 아니고 고추를 대충 빠은,,,,

고추방앗간에서 말린 고추를 넣고 두어번 기계에서 내린 그런 고추를 사용하는거 같은데 씹으면 특유의 향이 올라오는거 같아서 이런 맛이 별미다 싶더라구요.

 

면은 조금 가는 편으로 기계면인듯 한데요,,, 저는 면요리는 어떤것이라도 좋아라하는지라 면에 대한 호불호는 그닥 없는편이라 그런지 그냥 맛나고 좋습니다 ㅎㅎ

 

 

 

 

 

북한산 산행에서 찍은 모습인데요.

감상하시라고 2컷 투척합니다. ㅎㅎ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