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2020. 11. 27. 11:14
728x90
반응형

 

은평 이마트 근처 멸치국수 맛난게 하는곳 오랜만에 찾았네요 ㅎㅎ

11월 치고는 덜 추운거 아닌가? 했더니 이제야 추워질 모양입니다.

내일 서울 기온도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고 다음주부터는 아침 기온은 계속 영하 날씨인거보니

겨울이 시작 될 모양입니다.

 

날씨 추우면 따뜻한 국물요리 그중에서 면요리 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필요없는 외출은 자제,,, 거의 택배를 이용하고 식당 이용도 자제하고 있는데~

이집 멸치국수 넘 생각이 나서,,, 집에서 육수 맛을 낼 수 없으니 조금 이런 시간에 멸치국수 한그릇하고 왔습니다

 

 

 

얼마나 멸치국수에 자신이 있으면 가게 이름도 "멸치국수" 입니다 ㅎㅎ

국수요리 좋아라해서 여러곳 다녀보는데 저는 이곳을 은평구에서 최고로 뽑고 있네요.

언제나 곱배기,,, 일명 양많이 선생이 되었습니다. ㅋㅋ

 

첫 국물 한 모금 할때 그 기분 정말 죽인다는 표현이 맞지요.

그리고 첫 면치기도 그렇고 말이죠.

따로 육수는 더 먹을 수 있도록 해두어서 좀 더 찐한 멸치육수를 맛보고 싶으시면 홀중앙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저는 항상 한번은 리필 하는듯요^^

 

 

 

저에게는 은평구 멸치국수 성지?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