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2013. 6. 25. 10:05
728x90
반응형

 

 

 


 

세탁조크리너 아토세이프로 세탁조 청소!

 

10년된 저희집 세탁기.

예전에 제가 어릴 때 전자제품 광고문구 중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 는 말이 있었어요.

두꺼운 전화번호부 뒤 표지에 큰 글씨로 두꺼운 고딕체로다가....

 

전자제품이든, 물건들이 오히려 예전 것만 못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암튼 10년을 쓰고있는 저희집 세탁기.

10년을 쓴 세탁기니 10년동안 쌓인 각종 곰팡이와 세제 찌꺼기도 장난 아니겠지요?

이 세탁기를 사용하는동안 가루세제에서

액체세제로 바꼈으니까.... 세탁기에게도 많은 일이 있었겠지요?ㅎㅎ

 

 

세탁조크리너로 청소를 했다해도 그게 그렇게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던데... 한번 더 믿어보자 하며 구입한

아토세이프 세탁조크리너입니다.

 

 

 

 

 

소셜에서 저렴하다싶어 구매했는데

도착한 세탁조크리너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ㅎㅎ

귀엽다고 해야하나?

 

 

 

아토세이프 세탁조크리너는

세탁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 99.9%를 제거한다네요.

나머지 0.1%가 치명적인 세균이면 어쩌죠? ㅋ

 

기포발생을 최대한 줄여 드럼세탁기에도 안심...

저희 드럼이구요~~~

드럼용이 따로 있는 건 아닌가봅니다. ^^*

 

세제찌꺼기 및 물때 제거에 강력한 세정효과!

이런 걸 일반 소비자인 우리가 눈으로 확인할 수 없으니 믿어야겠죠?

 

세탁조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대요.

일단은 악취가 날 정도로 세탁기를 쓰지않지 않나요.ㅎㅎ

괜히 딴지 걸고 싶은.ㅋㅋㅋ

 

 

 

실은 제가 세탁조크리너로 아토세이프를 주문하게 된 이유는

강력한 세정효과를 기대한 건 아닙니다.

 

세탁량이 많아지는 여름이 되기도 했고

세탁조 청소를 하긴해야겠고

세탁조크리너도 역시 세제성분이라

잔류성분이 피부나 우리 몸에 해롭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

친환경 성분의 세탁조크리너를 찾다보니 아토세이프였지요. ^^*

 

 

 

세탁조크리너 아토세이프 성분!!

쌀뜨물, 녹차추출물, 베이킹소다, 나노실버랍니다.

저희 다리미판이 좀 지저분하네요.ㅎㅎ

 

 

10년된 구형 트롬입니다. ^^*

500ml한 병으로 두번 세탁조청소가 가능합니다.

표준코스로 휘릭 돌려줍니다.

아시겠지만 세탁조크리너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토세이프 세탁조크리너는 기대했던 것보다

개운하고 깔끔하게 세탁조 청소 끝냈네요..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