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2013. 4. 22. 14:37
728x90
반응형

 


 

홍삼 철이네 홍삼액으로 월요일을 시작합니다.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피곤을 달고 시작하는 하루가 아닐까요?

 

저 역시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되면 월요병이 찾아옵니다.

 

더구나 춘곤증이 찾아오는 봄이라면 더욱 심하겠죠

 

그래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홍삼을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구입은 철이*식품에서 구입했구요. 제품은 고려 홍삼액 골드로 정했습니다.

 

 

 

 

 

 

저희 사무실 다용도실 제 개인수납장에 살포시 보관되어 있는 홍삼액 입니다. ㅎㅎ

 

아침 출근전 집에서 하나씩 마시고 가끔 사무실에서 피곤할때 하나씩 꺼내 마십니다.

 

저희 직원들은 대부분 건강식품을 하나씩 보관해두고 먹는데, 양파즙 드시는분들도 계시고

 

일반 영양제 드시거나, 아님 저처럼 홍삼액 드시는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들 본인들이 먹는 건강식품에 대한 애찬론자^^이며 홍보대사입니다.

 

전 홍삼을 먹기 시작한지 얼마돼지 않아.. 아직은 홍삼에 대해 열을 올리고 직원들에게 이야기 못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뭐랄까? 홍삼을 먹고 있단 자부심 정도는 ㅎㅎ 가지고 있습니다.^^

 

 

 

 

 

 

 

아침에 급하게 나오느라 홍삼액을 먹지 못했기에 오늘은 회사에 출근하자 마자 한잔 마십니다.

 

옆에 동료도 살포시 하나 먹어보라고 종이컵에 담아 주고요....

 

 

 

 

 

 

사진을 잘못찍었네요.

 

홍삼 성분에 대해서 찍을려고 했는데 다른부분을 찍어버렸네요

 

제가 구입한 철이네식품 고려홍삼액골드는 6년근 홍삼이구요.

 

100% 홍삼 가지고 만들었다고 나와있네요.  홍삼외에는 절대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다고 자신있게

 

홈페이지에 올려놓으셔서 믿고 구매했답니다.

 

금산군에서도 제품 보증하고 또 판매자분이  생로병사의 비밀에도 출연하고 그러셨더라구요^^

 

 

 

 

 

 

옆자리 동료에게 살짝 한잔 건네주는 센스~

 

한번 먹어보더니 맛이 아주 진하고 좋다고 하네요 ㅎㅎ

 

지금까지 홍삼 많이 먹어봤는데 아주 괜찮다고 향도 좋고 맛도 진한게 괜찮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봅니다 ㅎ

 

 

 

 

 

저는 잘 몰랐는데 요 거품이 사포닌이라고 하네요~^^

 

거품이 많을수록 좋은거라고 동료가 이야기하는데 처음 알았습니다.

 

항상 파우치만 뜯어서 그대로 먹었기에 이렇게 거품이 생긴건 처음봤습니다.

오늘도 6년근 홍삼 으로 만든 진한 홍삼액 한잔 마셨으니 활기찰게 월요일 시작해 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떼기죽 먹기  (0) 2013.04.26
홍대 돈수백 돼지국밥  (0) 2013.04.25
동서식품에서 눈건강에 좋은 자색옥수수차가 나오네요.  (0) 2013.04.14
대관령양떼목장 맛집, 가시머리 식당  (1) 2013.04.09
저녁 먹기  (0) 2013.03.29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