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2013. 4. 4. 17:07
728x90
반응형

 


유다은 짝사랑 [보이스코리아2]

 

 

 

 

 

 

요즈음 보이스코리아2 보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k팝스타 등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들중에서 보이스코리아 제일 나은듯~

 

솔직히 나오는 친구들 실력들도 좋고~

 

오로지 보이스 승부하잖아요.

 

 

처음 유다은 짝사랑을 듣고는 이런 노래가 있었어? 했는데요~

 

예전에 이적이 긱스라는 밴드에서 부른 노래네요.

 

유다은 짝사랑, 버전 완전 신나네요.^^

 

듣고 또 듣고,,,~  중독성이 가능 노래인가?

 

이친구가 그런건가요~ ㅋㅋ

 

지난주에는 배틀라운드에서 이시몬하고 봄비를 부르는걸 봤는데~

 

이번주 어떻게 되는지 나오겠죠.

 

뭐,,, 실력있는 친구들이라 떨어지더라도 누군가가 데리고 가겠지만요.

 

 

봄비도 좋았는데요.

 

그래도 짝사랑 만큼은 아닌듯~ ㅎㅎ

 

 

 

 

 

엉덩이 좌우로 흔들면서 부르는 모습이 멋지더라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노래 부른 경험이 많은 친구가 아닌가 싶네요^^

 

 

 

 

유다은 짝사랑 [가사]

 

난 정말 멍청하지 말도 곧잘 못하고
얼굴만 붉히면서 네 주윌 맴돌아도
난 너를 원해 냉면보다 더
난 네가 좋아 야구보다 더

넌 내 맘 모를 거야 아냐 그건 괜찮아
저번에 집에 갈 때 내게 웃어 줬잖아
넌 너무 예뻐 햇살보다 더
난 네가 좋아 우주보다 더

저 불난 집에 부채질하듯
내 사랑 맨날맨날 활활 타올라
마음 점점 더 숯검댕처럼
그렇게 자꾸자꾸 까맣게 타버리지만

난 너를 원해 포도보다 더
난 네가 좋아 들꽃보다 더

언젠가 어떤 날에 그런 날이 오려나
언젠가 어떤 날에 그런 날이 오려나
언젠가 어떤 날에 둘이 손을 잡고서
언젠가 어떤 날에 같이 갈 수 있을까

넌 너무 예뻐 하늘보다 더
난 네가 좋아 만화보다 더

아침에 눈을 떠보면
널 볼 수 있단 생각에 (아)
난 너를 어쩜 짝사랑하나 봐
난 너를 진짜 사랑하나 봐

난 너를 어쩜 짝사랑하나 봐
난 너를 진짜 사랑하나 봐

난 너를 어쩜 짝사랑하나 봐
난 너를 진짜 사랑하나 봐

난 너를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