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2013.05.02 12:55

 


대게과 킹크랩 먹고싶다.

 

 

3월말에 동해 묵호항에서 대게를 먹지못하고 온게 안타깝다는,,,ㅠㅠ

 

한참 철이라 판매하는것도 많았고 저렴하게 구입해서 먹을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대게나 킹크랩이나 싱싱한거 바로 쪄서 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

 

 

아래 사진은 대게 

 

 

 

대게를 찌면 이런 모습이 되죠...

 

2년전에 속초에 갔을때,,, 철이 아니라 대게를 너무 비싸게 먹은 경험이 있어,,,

 

동해가면 선뜻 대게에 손이 가지않는다는~^^

 

 

 

요 녀석들은 킹크랩,,,,~

 

살들은 킹크랩이 대게보다 좀 더 많은듯,,,,~

 

가끔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나온 킹크랩은 너무 짠맛이 많아서,,,~

 

먹고 후회할때가 있는데,,,~

 

생물을 바로 쪄서 먹는건 너무 맛나죠,,,

 

특히 집게다리살은 와우,,, 죽음,,,^^

 

근데 아이가 크면서 집게다리는 둘다 아이 차이가 되었다는..ㅜㅜ

 

슬픈 현실,..~

 

 

 

 

주말에 대게한번 먹어줘야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란 삶은 계란 만드는 법  (1) 2013.05.14
돼지국밥 점심  (0) 2013.05.03
대게과 킹크랩 먹고싶다.  (0) 2013.05.02
얼큰한 닭칼국수..  (0) 2013.05.01
상추와 제육볶음  (0) 2013.04.30
사무실 배달도시락, 제육볶음  (0) 2013.04.30
Posted by 엔파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