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2013. 4. 1. 10:13
728x90
반응형
 

 


 

 

주말 정동진역에서~

 

 

주말에 동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간만에 동해로 움직인거라 좋더라구요.

 

날씨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새벽에서 아침 6시정도까지 비가 내린거 말고는 날씨도 괜찮았다는~^^

 

정동진역은 계획에 없던 곳이였는데,,,

 

비 때문에 해돋이를 보지 못했어 그냥 들렀다가 왔네요. 

 

 

 

아이는 정동진역이 처음입니다.

 

철길 건너면서 기차가 오나 쳐다보고 있네요.

 

 

날씨가 아직 차더라구요.

 

 

뭘보고 싶은데,,,~

 

이런 망원경만 있으면 아빠 5백원,,,입니다.

 

꽃거지도 아니고 말이죠 ㅋㅋㅋ

 

 

바다도 보고,,, 기차도 보고 좀 춥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어보이네요.

 

 

제가 확인했을때는 정동진역에서 아침해뜨는 시간이 6:11분이였는데... 여긴 12분~

 

비가 오는바람에 좀 아쉬웠다는,.,,,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