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ark2013. 3. 8. 17:44
728x90
반응형

 

아침에 해독쥬스 한잔으로 건강 챙기자구요^^

 

 

몸속 독소를 빼고 다이트에 도움이 된다면~

아침 마다 아내가 갈아주는 해독쥬스입니다.

 

밍밍한 맛 때문에 별로라고 했더니~

사과를 넣어서 같이 갈아주네요.

 

그러니 해독쥬스 먹을만 하더라구요.

 

 

 

아이도 아침에 같이 마시는데요~

별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네요.

 

화장실도 잘가고 좋다고 하던만 전 아직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마놀님이 만들어주는거니까~

 열심히 먹어줘야합니다.^^

 

해독쥬스가 뭔지 싶어 검색을 해봤더니~

만들려면 손이 제법 가는 모양인데,,,,

기특한 마눌님이네요~^^

 

 

 

그리고 같이 먹고 있는 영양제는~

철분제와 아연입니다.

 

40을 넘기도는 몸이 예전같지가 않다는^&^

 

건강 챙기자구요^^

 

 

 

 

반응형
Posted by 엔파크